안싸우면 다행이야의 후속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가 4월 29일 첫 방송됩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천혜의 풍경을 자랑하는 0.5성급 무인도 호텔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 글에서는 참여 신청부터 다시보기, 촬영지 정보까지 모두 확인해보겠습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참여 신청 방법
무인도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푹 쉬면 다행이야' 공식 홈페이지의 '참여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신청서 작성만으로 무인도 호텔 투숙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신청서에는 신청자의 기본 정보와 더불어 무인도에 가고 싶은 이유, 무인도에서 하고 싶은 일 등을 작성하면 됩니다.
혹시 방송 출연 경험이 있다면 체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푹 쉬면 다행이야 OTT 다시보기
놓친 방송이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MBC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푹 쉬면 다행이야'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OTT 서비스 웨이브에서도 함께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도 적고 최신 드라마, 예능, 영화를 제공하는 13가지 무료 사이트도 아래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OTT 구독료가 부담이신 분들은 꼭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OTT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
푹쉬면 다행이야는 OTT에서 다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OTT만 시청하지 않고 디즈니플러스,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등 다양한 OTT서비스를 구독하여 시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 청구되는 비용이 넷플릭스만 해도 월 1만원에 육박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과 함께 지속적으로 OTT 구독료 인상이 예정되어 있어서 직장인 입장에서도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으로 느껴지실 겁니다.
다행히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OTT를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볼 수 있는 방법과 월 구독료 0원으로 보는 방법 등 다양한 방법들을 직접 해 보고 정리해 두었으니 아래 버튼을 꼭 클릭하셔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시길 바랍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촬영지
'푹 쉬면 다행이야'의 촬영지는 26년 동안 사람의 발길이 없던 섬, 무인도입니다.
마치 그리스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안정환과 출연진들이 0.5성급 '섬토리니' 호텔을 운영하며 극한의 여건에서도 행복한 휴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재료 채집의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에도 잠수부 복장으로 바다에 뛰어들어 해산물을 구해오는 등 다양한 시행착오 끝에 호텔 운영에 성공하게 됩니다.
마치며
이처럼 '푹 쉬면 다행이야'에는 무인도 호텔 도전기, 휴식의 의미 등 다양한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직접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다시보기로 시청하며 힐링의 가치를 느껴보세요. 무인도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